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갯수 & 용량선택

조리원에서부터 단유를 해서 나와야되서 미리 젖병을 사두려해요.🙂 헤겐을 사려고 하는데 150ml 와 섞어사는게 좋을지 아님 개월수 크면 한번에 150이상 먹어야될테니 240ml 만 사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댓글

10

  1. 150ml로 두 종류 두 개씩 사두었고 아기가 잘 물고 엄마가 편한 걸루 용량 늘려 구입할 예정이에요

  2. 헤겐으로 첫찌키웠고 배앓이없이 잘키웠고 용량은 150쓰다가 잘먹으면 240으로바꿔주고 해야해요 처음에는 분유 100도안탈때있는데 240짜리쓰면 공기많이들어가서 배앓이할확률도 높고 젖병도 주기적으로 바꿔주는게 좋아요 한번사서 1년씩쓰지않거든요ㅎㅎ 3-6개월 주기로 바꿔주는게 좋아요

    1. subcomment icon

      경험 맘의 꿀팁 감사해용🙂

  3. 저도 헤겐 생각 중인데 젖꼭지가 다른 제품들과 호환인지 궁금해요! 아기들이 젖꼭지 많이 가린다고 해서 일단 노꼭지로 사두려고 하거든요

    1. subcomment icon

      호환안돼요:)

  4. 젖병이 용량이 크면 아기가 공기를 많이 흡입하게 되어서 배앓이를 심하게 하게 된다고 해요. 해겐은 나중에 이유식통으로 사용도 가능하니까 150이랑 섞어 사용을 추천드려요! 첫째때 소아과 선생님이 돈 아낀다고 첨부터 큰거 쓰다가 애 잡는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육아선배친구들은 150사지말라네요 ㅠㅠㅋㅋ 근데 배앓이생길까봐ㅜ걱정이긴하지만

    1. subcomment icon

      배앓이땜시 작은것도 필요하다는데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