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ml로 두 종류 두 개씩 사두었고 아기가 잘 물고 엄마가 편한 걸루 용량 늘려 구입할 예정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갯수 & 용량선택
조리원에서부터 단유를 해서 나와야되서 미리 젖병을 사두려해요.🙂 헤겐을 사려고 하는데 150ml 와 섞어사는게 좋을지 아님 개월수 크면 한번에 150이상 먹어야될테니 240ml 만 사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댓글
10
헤겐으로 첫찌키웠고 배앓이없이 잘키웠고 용량은 150쓰다가 잘먹으면 240으로바꿔주고 해야해요 처음에는 분유 100도안탈때있는데 240짜리쓰면 공기많이들어가서 배앓이할확률도 높고 젖병도 주기적으로 바꿔주는게 좋아요 한번사서 1년씩쓰지않거든요ㅎㅎ 3-6개월 주기로 바꿔주는게 좋아요

경험 맘의 꿀팁 감사해용🙂
저도 헤겐 생각 중인데 젖꼭지가 다른 제품들과 호환인지 궁금해요! 아기들이 젖꼭지 많이 가린다고 해서 일단 노꼭지로 사두려고 하거든요

호환안돼요:)
젖병이 용량이 크면 아기가 공기를 많이 흡입하게 되어서 배앓이를 심하게 하게 된다고 해요. 해겐은 나중에 이유식통으로 사용도 가능하니까 150이랑 섞어 사용을 추천드려요! 첫째때 소아과 선생님이 돈 아낀다고 첨부터 큰거 쓰다가 애 잡는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육아선배친구들은 150사지말라네요 ㅠㅠㅋㅋ 근데 배앓이생길까봐ㅜ걱정이긴하지만

배앓이땜시 작은것도 필요하다는데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