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입 진빠 비슷하네요 신기방기... 몇주에 찍으셨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눈에만 비슷해 보이나요?

코며 입이며 얼굴이며 내눈에만 닮은거 같은감? 🤣🤣🤣 똑같은 각도로 찍은 사진은 아니지만 이렇게만봐도 진짜 비슷해보이는거 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시어머니입술이 필러맞은것처럼 두껍거든요. 남자가 입술이 두꺼우면 느끼해 보이는거 같아서 입은 제발 제발 얇은 엄마입술닮아라 햇는데 닮지말라고 하면 더 닮는다는말이 맞는거 같아요. 입이 뭐 그냥 필러맞은것처럼빵빵하니 아빠랑 판박인거같음 🤣🤣🤣🤣
댓글
6

그쵸 입이 딱 남편이에요 ㅋㅋㅋ. 24주 정밀촘파때 찍은거에욤 ㅋㅋㅋ. 볼수록 신기해요.
닮았어요🤭신기방기

ㅋㅋㅋ 진짜 볼대마다 너무 신기해요.
정말 닮았는데요...??? 너무 귀여워요😍

꾸공맘님 감사합니당. 닮았죠? ㅋㅋㅋㅋ. 똑같이 복사해서 나올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