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하시길 빌게요! 저도 일차에 겨우겨우 통과했어요 전날 잠도 못 자고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왔어요
피 네번 뽑기도 힘들고 기다리는것도 힘들고 힘드네요 ㅠㅠ 제발 통과했으묜 좋겠어요 ㅠ
댓글
6
저도 재검을 앞두고 있는데ㅠㅠ 힘내셔요~ 꼭 통과하실거예요^^
저도 재검중 입니다..... 이제 3번뽑고 한번 남았어요😭😭 베동보며 시간 보내고 있어요ㅜㅋㅋ 우리 모두 재검 통과해요❤️❤️

어케 버텼네요 ㅠ 결과 기달중이요 화이팅 하세요💓
저도 재검 왓어요 인쟈 겨우1번 뽑고 앞으로 3번 더 남앗네요ㅠ 힘드네요ㅠ 배도 뭉치고ㅠ

어케 버텼네요 ㅠ 결과 기달중이요 화이팅 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