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인데 이번주 들어서면서 태동이 준거 같아요

태동을 16주부터 느꼈었는데 엄청 활발한 편이였거든요, 근데 이번주부터 태동이 줄고있어요ㅠㅠ 혹시나 무슨일 있는고 아니겠져? ... 태동으로 아기 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니까 ...그리고 25주 치곤 배가 많이 안나왔어요,,어른들도 그렇고 다들 배가 안나왔다고 하시네요...박스티 입으면 임산부인거 사람들이 모르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걱정만 느는걸까요?😭

댓글

7

  1. 저두 17주 부터 태동 느끼고 22-23 태동 최고조 였는데 24주 후반 부터 태동이 감소하더라구요. 지금 25주인데 변비 해결 하니까 다시 잘 느껴져요. 혹시 저처럼 변비 때문일수도 있으니 변비 있으시면 푸룬주스 한번 드셔보시고. 영 불안하시면 병원에 전화로 한번 물어보세요. 정밀검사 때 의사가 태동 줄어들면 병원 오라고 했어서 저도 저번주는 좀 불안 하더라구요.

  2. 저도 25주차부터 태동이 오히려 많이 줄어든 느낌인데 아예없지는 않아서 아기 성향인가 하고있어요ㅠ

  3. 저도 배가많이 안나왔어요..태동은 요근래 엄처 활발해진듯

  4. 저도 26주차인데 생각보다 배가 별로 안나왔어여 근데 춈파보면 아가는 주수에 맞게 아주 잘 크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양수양도 괜찮다고 하시구여! 병원에서 별말 없으면 배크기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여~

  5. 태아들도 다 성격이 다르니까요. 병원에서 검사해보시고 잘 크고 있다면 걱정 안하셔도 될듯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