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7주 부터 태동 느끼고 22-23 태동 최고조 였는데 24주 후반 부터 태동이 감소하더라구요. 지금 25주인데 변비 해결 하니까 다시 잘 느껴져요. 혹시 저처럼 변비 때문일수도 있으니 변비 있으시면 푸룬주스 한번 드셔보시고. 영 불안하시면 병원에 전화로 한번 물어보세요. 정밀검사 때 의사가 태동 줄어들면 병원 오라고 했어서 저도 저번주는 좀 불안 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인데 이번주 들어서면서 태동이 준거 같아요
태동을 16주부터 느꼈었는데 엄청 활발한 편이였거든요, 근데 이번주부터 태동이 줄고있어요ㅠㅠ 혹시나 무슨일 있는고 아니겠져? ... 태동으로 아기 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니까 ...그리고 25주 치곤 배가 많이 안나왔어요,,어른들도 그렇고 다들 배가 안나왔다고 하시네요...박스티 입으면 임산부인거 사람들이 모르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걱정만 느는걸까요?😭
댓글
7
저도 25주차부터 태동이 오히려 많이 줄어든 느낌인데 아예없지는 않아서 아기 성향인가 하고있어요ㅠ
저도 배가많이 안나왔어요..태동은 요근래 엄처 활발해진듯
저도 26주차인데 생각보다 배가 별로 안나왔어여 근데 춈파보면 아가는 주수에 맞게 아주 잘 크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양수양도 괜찮다고 하시구여! 병원에서 별말 없으면 배크기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여~
태아들도 다 성격이 다르니까요. 병원에서 검사해보시고 잘 크고 있다면 걱정 안하셔도 될듯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