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질초음파로 재주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 다들 재주셨나요??
여태까지 거의 증상이 없는(입덧, 배뭉침, 피비침등등) 초산모입니다! 24주차 정밀초음파, 임당검사 하러갔었는데요 이때쯤 자궁경부길이 재주는지 알고 기다렸는데 안재주셔서 여쭤보니 아무이상이 없는데 왜 재냐고 하셔서 8월출산예정인 친구도 자궁경부길이가 짧아서 집에서 누워만 있는다 저도 걱정된다 하니 배뭉침이나 피비침이나 그런 증상이 아무것도 없는데 질초음파로 굳이 자극을 줄 필요는 없지 않겠느냐고 하셔서 왔거든요.. 의사샘이 자연주의 좋아하셔서 오메가나 칼슘도 음식으로 섭취하라고 하시고~ (공장에서 만들어내니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겠냐고 했어요) 항상 산모님 건강하시잖아요! 하니까 머쓱..ㅋㅋ 다른병원은 이때쯤 무조건 재주나요??
댓글
29

다들 경부길이 쟀네요!
매번 재주시는데 배초음파로 재주시더라구요....질촘파로는 안재주시고요...

배초음파로 안전한위치라 질로도 안하지 않았을까요? 걱정할정도 아닐거같아요!
저도 정밀할때 재주셧어용... 🤔🤔

거의 재주시는거 같네용 ㅠㅠ
저도 안재주셨어요!!아는 언니 정말춈파때 쟀는데 집와서 피비침 배뭉침 있었다고 해서 그냥 굳이 재달라고 안 했어요ㅋㅋ이상 없으니까 안재시는거 겠거니~~~알아서 해주겠거니~~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례글도 몇번 보긴했었어요 ㅜ 걱정 붙들어메야겠어요~ㅋㅋ
갈때마다 재는데 질초음파 말고 그냥 초음파로 재주셔요. 대신 질초음파보단 정확도는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춈파보다 타이밍 놓쳤네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