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낮잠포함하면 7시간~10시간정도 자는거같아요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계신 맘님들 하루에몇시간 주무세요??
벌써 25주에 접어들었네요 :) 근데 집에만있어서 그런지 무기력함과 임신초기 저리가라할만큼의 잠만보..ㅋㅋ 하루에 띄엄띄엄이긴해도 10시간 12시간은 자는것 같아요...ㅎㅎ 일다닐땐 하루 5시간자던 1인이였는데 저만 이렇게 게으름뱅이가된걸까오 ㅠㅠ ㅋㅋㅋ 이렇게 많이자도 괜찮은거겠쥬..?ㅎ 다들 하루에 몇시간이나 주무셔요?
댓글
30

요기 베동 잠순이님들 모임인가봐여 ㅋㅋㅋㅋ 병적으로 많이자나..? 싶었는데 이렇게 동지분들이 많아 마음놓고 자로갑니다 ㅎㅎㅎ ㅌㅋㅋㅋ
헝..너무 부러워요ㅠㅇㅠ 직장다니는데 육휴쓰면 복직이 어려워서 출산휴가만 써야되서 만삭때까지 출근확정인데 잠때문에 미치겠어요. 너무 졸립고 사무실 앉아있는 온종일 하품하네요.😫😫

저는 원래 복직생각이 없었기에 일찍부터 들어앉았어요 ㅋㅋㅋㅋㅋ 하필 그시기에 회사도 문닫는다하고..이래저래 첫 임신기간내내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쉼이 주어졌기에 그냥 즐기는중이랍니다 ㅎㅎ 휴직쓰면 복직이 어렵다니... 이직도 생각해보시는건 어떠세요 ㅠㅠ 나라에서 준 특권인데 복직여부가 달려있다니..너무 좀 그렇네요 ㅜㅜ 호랭이맘님 화이팅입니다 👊👊👊
저도 집순이 인데 하루 10시간 이상 자는거 같아요ㅎㅎ그래서 살도 더 잘찌는거 같구...

살은 애기낳구 마음편히 빼기로해용 ㅎㅎㅎ 저는 체형과 몸무게의 변화를 모두 애기무게?!라고 우기는중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저두요 10-11시간 자는거같아요 ㅎ

밤잠에 낮잠까지~~~ 자도자도 잠이와요 ㅎㅎㅎ그쵸
저두.... 1-2시에서 자서 11-12시에 깨여ㅎㅎㅎㅎ🥹🥹 중간에 졸리면 자구..... 알람을 9시부터 맞춰놔도 다 꺼버리는 마법을 느끼고 있어여 ... 이런저를 남편은 포기했어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남편이 원래.이런 잠만보 스타일이라 왜이리 잠만자나???? 항상 이해 안됐었는데 이렇게 막상 남편화되다보니 모든게 이해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잠만보생활 자연스러운거라고하니 쭉쭉해봅시당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