곶감 드셔도 되는데 당도 높고 변비가 올 수도 있으니 많이만 안드시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21주1일차인데 곶감 먹어도 되나요?
제목이랑 똑같아요 ㅋㅋ곶감을 누가 먹으라고 줫는데 먹어도 되나해서 찾아보니 뭐 특별하게 먹어라 먹지 말아라 이런글이 없어숴요😂😄
댓글
6

2개만 먹을거에용~ 키키☺️
저는 곶감 먹어요~~ 지금 24주6일이에요~ 친정엄마가 곶감줘서 생각날때마다 잘 먹고있어요. 변비 아닌이상 괜찮지않을까요?..ㅋ

히힛 저두 먹어야겟어욥😂 눈앞에 잇어서 먹고는 싶고 변비지만 푸른쥬스 마시면서 괜찬아 졋어용✌️
임신으로 인한 변비가 있을땐 곶감이 안좋아요~ 그거말고는 상관없을거 같아요^^

변비가 잇어서 푸른주스 마시구 잇어영 키키 2개 먹어도 될까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