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거지존이라 파마하고싶어유ㅠㅠㅠ

오늘 임당도 한번에 통과하고 아가도 건강하게 잘 크고 있는 것도 확인했어요👍👍 애기 태어났을때 머리가 묶여야 편하다고들해서 기르는 중인데 지금 딱! 어깨에 닿는 기장이 되니까 너무 불편하고 그지꼴이여가지구 뽀글뽀글 말아버리고싶은데 파마해도 괜찮을까용 24주 지나면 괜찮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되네요..

댓글

9

  1. 저도 의사샘이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다고 하셨어요ㅠㅠ 미용실에서도 안하는게 좋을것 같다고해서 저는 꾹 참고있는중이에요ㅠㅠ 맨날 머리 질끈 묶고있어요ㅠㅠ

  2. 저도 곱슬기가 너무 심해서 주기적으로 뿌리매직했는데 하다가 안하니까 스트레스가 심해서 초기에 한번, 최근에 장마철 때문에 너무 심해서 한번 했어용ㅎㅎㅎ 친언니가 애낳고 모유때문에 더 못한다고 하고 의사선생님도 20주 넘으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되도록 주변 말씀 듣고 하시는게 좋지만 엄마가 많이 스트레스 받을바에는 머리하고 기분전환하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3. 전 염색 파마 다했어요 페디 네일까지 다했어여~ 안하고 스트레스 받는게 더 싫어서여 😅

  4. 최소 3갤에 한번씩은 미용실 갔었는데, 첫째때 미용실 5곳에서 까이고, 의사쌤도 해서 좋을거 1도 없다고 참으라고 그랬어요~ 버티고버티다가 출산 일주일 전에 컷트 했어요~지금 저도 완전그지존인데.. 둘째는 뭐든 마음 비우고 지내게 되네요🙃

  5. 전 파마 염색 다 했어요~ 되도록 두피에 닿지 않게 하심 아무 문제 없어욤ㅋㅋ 산부인과 원장님두 임신중에 미용실 네일샵 다니셨데요~ 미용실 원장님두 임신주에 손님들 시술 본인 시술 다 하셨다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거지존이라 파마하고싶어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