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구 날씨도 흐리고 축 쳐지죠 ㅠㅠ 저는 어제부터 임산부 요가 시작했는데 기분전환 되더라구요! 준비하고 나가기 쉽지 않겠지만 가벼운 운동한번 고려해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우울증같은데 병원 가야할까요? ㅠㅠ
지금 24주째 인데 요즘 들어 우울한거 같은 기분이 엄청 들고 가만있다가 눈물이 막 나고 .. 무기력하고 계속 피곤하고 잠만 자고 싶고 .. 남편말한마디도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뭐든 짜증나고 하기싫고 이러는데 ㅠㅠ 이거 산전 우울증 맞나요 ? 이런부분도 산부인과 가서 원장님한테 이야기를 해야할까요 ,, 너무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ㅠㅠ
댓글
9

운동이라도 쫌 하고 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병원가서 상담받는건 매우 좋은거 같아요. 임신 사실 알리시면 유의하셔서 약처방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
운동 조금씩 해보시는거 어떨까요? 유튜브에 임산부 운동 많이 나와있는데 하루에 10-15분 부터 시작하시고, 저같은 경우에는 명상도 많은 도움을 줬어요❤️

운동도 좀 하고 해야겠네요 ..! 너무 누어만 있어서 무기력한거 같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
단기적으로 그러는 우울하고 무기력한 것일까요? 장기적으로 그러는것일까요? 임신하면 원래 호로몬 변화로 인해 별것도 아닌것에 짜증나고 예민하고 그러는게 맞거든요

임신알고나서부터 장기적으로 계속 그러는것같아요 .. ㅠㅠ

장기젓으로 그러시면 병원가셔서 상담 받아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