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우울증같은데 병원 가야할까요? ㅠㅠ

지금 24주째 인데 요즘 들어 우울한거 같은 기분이 엄청 들고 가만있다가 눈물이 막 나고 .. 무기력하고 계속 피곤하고 잠만 자고 싶고 .. 남편말한마디도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뭐든 짜증나고 하기싫고 이러는데 ㅠㅠ 이거 산전 우울증 맞나요 ? 이런부분도 산부인과 가서 원장님한테 이야기를 해야할까요 ,, 너무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 ㅠㅠ

댓글

9

  1. 에구구 날씨도 흐리고 축 쳐지죠 ㅠㅠ 저는 어제부터 임산부 요가 시작했는데 기분전환 되더라구요! 준비하고 나가기 쉽지 않겠지만 가벼운 운동한번 고려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운동이라도 쫌 하고 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2. 병원가서 상담받는건 매우 좋은거 같아요. 임신 사실 알리시면 유의하셔서 약처방하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3. 운동 조금씩 해보시는거 어떨까요? 유튜브에 임산부 운동 많이 나와있는데 하루에 10-15분 부터 시작하시고, 저같은 경우에는 명상도 많은 도움을 줬어요❤️

    1. subcomment icon

      운동도 좀 하고 해야겠네요 ..! 너무 누어만 있어서 무기력한거 같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

  4. 단기적으로 그러는 우울하고 무기력한 것일까요? 장기적으로 그러는것일까요? 임신하면 원래 호로몬 변화로 인해 별것도 아닌것에 짜증나고 예민하고 그러는게 맞거든요

    1. subcomment icon

      임신알고나서부터 장기적으로 계속 그러는것같아요 .. ㅠㅠ

    2. subcomment icon

      장기젓으로 그러시면 병원가셔서 상담 받아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전우울증같은데 병원 가야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