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기받아갑니다... 저 지금 24주차에 임신전 무게에서 딱 10키로쪄서 지금 임당 너무 걱정돼요ㅋㅋㅋ쿠ㅜㅠ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4번 채혈한거 하나도 빠짐없이 다 정상범위로 나왔어요...다행이긴한데 막상 이렇게 다 정상이니까 대체 첫 검사때는 왜 튄건지 궁금하네요ㅎㅎ 혹시 재검하시는 분들 너무 걱정 마세요~
댓글
7
축하드려요ㅎ 저도145 나와서 지금 첫피뽑고 기다리고있네요ㅎㅎ좋은기운받아가서 제발통과됏음좋겠어요ㅎㅎ

유튜브보면 시간 잘 가더라구요~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저도 재검 앞두고있는데ㅜㅜ 첫 검사 수치 몇이였을까요?? 그리고 혹시 재검앞두고 식단관리 하셨어용?

처음 153나왔구요 괜히 식단관리 바짝했다가 임당인데 아닌걸로 나오는게 더 문제일것같아서 재검통보받고 4일 기간있었는데 전날 금식전에 한끼만 샐러드 먹고 나머지는 다 평상시처럼 먹었어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