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리원에 있는기간동안만 모유먹일생각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완분예정인데
초유는먹이구 단유해야한다고들하시던데 어느정도 기간만큼 먹여야할까용? 초산이라 지식도 정보도 모자르네요ㅜ-ㅜ 조리원 안가구 도우미 쓸 예정이라 더더 그런거같기도하고ㅜ
댓글
2
출산 후 1~2주정도가 초유라고 들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