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 2주 그리고 친정에 갈거에요. 친정부모님 두분 다 일 다니시는데 그래도 친정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에~
다들 출산 후에 조리원 얼마나 이용하시나요?!?!? 조리원 끝나고 이모님 부르신다면 며칠정도 부르실 예정이세요?!??! 고민되네요😄
댓글
17
조리원 2주 이모님 2주요! 조리원 나오면 멘붕일것같아요 이모님이 팁 많이 알려주신다고 하더라구요ㅎ
전 조리원 2주 이모님 6주요
조리원3주, 후에 엄마와계실건데 얼마나 계실지는 모르겠어용
저도 조리원2주만 해요..! 이모님 부르는것도 있다해서 신랑이 고려해보라고 했는데 괜히 옆에서 더 신경 쓰일 것 같고.. 혼자 해보고 정 힘들면 가족한테 도움 요청하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