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참여가능한 오픈챗방 있을까요?
10월 말 출산 예정인 금빛맘입니당👶🏻 오픈챗방에서 정보도 공유하고 이런저런 소통하며 지내고 싶은데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댓글
9

그런 방법도 있었네요! 정보 감사드려요😀
저 오픈챗방에 있는데 원하시면 주소 보내드릴께요;)

부탁드려용😄

아이구 인원이 다 찼네요ㅠㅠ..😂

그러게요 갑자기 몇분이 들어오시더라구요 ㅠㅠㅠ 다른 챗방에 지금 한분 들어오실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쪽지를 보내거나 할수가 없네요 댓글 주시면 제가 바로 대댓글로 링크 보내드릴께요!

들어갈수잇나요??ㅠ

지금도 들어갈수있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