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지금 24주 5일이에요! 10월 15일이 예정일인데 왁싱을 한번도 안해봐서 다음주에 첫 왁싱 예약했어용 ,,, 벌써 왁싱 하신 분들 계신가용?

댓글

32

  1. 인그로운헤어랑 모낭증 때메 힘들어하시는분들도 있던데 첨 왁싱 하는경우 사후관리 까다롭나요?ㅠㅠ 첨이라 겁나서 할까말까 고민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첨이라 잘 모루겠어용 ㅠㅠ그래도 분비물때매 불편해서 언능 털과 빠이 하고 싶어욬ㅋㅋㅋ

  2. 저두 이번주 토욜에 26주인데 인생 첫왁싱 예약해놨어요 하드로 할지 슈가링으로 할지 모르겠네요 사실 차이도 잘 모르겠어요😂 뭘로 하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모루겟어요 그런거 안물어보시던데용,,ㅎㅎ

    2. subcomment icon

      저 하고 왔어요!! 저는 아픈거 잘 참는편인데 부위가 부위인지라 걱정했는데 참을만했고 아픔도 벌써 잊혀져서 또 할거에요 ㅎㅎ 제가 슈가링 물어봤는데 말 그대로 설탕 녹여서 계속 쓰는 거라 위생상 제가 간 업체는 안쓴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제 8월중순에가고 출산 5일전에 가려고 예약 잡아놓고 왔어요! 생각보다 민망했지만 할만 했습니다^^!

    3. subcomment icon

      저는 오늘 도전하러 갑니다 !!!!

  3. 출산 2주전이랑 한달전 두번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분비물땜시 넘 불편해서 미리 도전하로 갑니다 ㅠㅠㅠ!!!

  4. 저는 주기적으로 계속 하다가 못하고 6갤 됫을때 오랜만에 햇어요!!! 샵마다 다르겟지만 임산부는 임산부 자세로 왁싱해주셔요 ㅎㅎ 저도 24주 랍니다

    1. subcomment icon

      오 ! 자세가 다른가봐용! 감사합니다 ㅠㅠ 잘 받고 올게영 히히

  5. 저는 임신전부터 했어서 극초기때 빼고는 매달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담주 첫 도전!하고 오겠습니다 히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왁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