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뽑고 혈당이랑 비타민D 철분검사까지 같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요~
재검말고 임당검사 내일 처음 받으러가는데요 혈당검사처럼 따끔하고 마는걸까요? 아님 아예 혈액을 뽑나요??ㅠㅠ
댓글
11
저는담준데 시기가 다들비슷해서 임당글 많이올라오는데 넘무섭고떨리네여 ㅜ
병원마다 다르다고하는데 전 일산허유재인데 거긴 혈액이예요 전아직안했지만 ㅠ 일주일뒤ㅠ 무섭다
저도 피뽑고 그피러 혈당체크까지ㅡ하시더라구용
저도피뽑앗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