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놀러왔는데 햇살이도 완전 귀엽네요!! 코랑 입이 어찌 저렇게 오목조목 이뻐요ㅜㅜ❤️❤️❤️❤️❤️❤️❤️ 뽀뽀를 부르는 입술이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로 베이비페이스 했어용💛

입체초음파 한 친구들 다수가 이거 해봤는데 실제랑 너무 비슷하게 나온다고 말하길래 팔랑팔랑 팔랑귀를 가진 전 결국 결제하고 말았네요ㅎㅎ 입체초음파로만 봤을땐 도무지 누구닮았는지 감이 안잡혀서...뭐지 싶었는데 분석해놓은 얼굴을 보니 신랑이랑 저랑 반반 섞였다는게 딱 보이더라구요ㅎㅎ 너무 신기해용😍
댓글
14

헤헤 감사합니다❤️❤️
으아 너무 귀엽네요. 혹시 몇주차 이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는 지금 26주차인데 병원에서 19주차에 입체초음파 보며 베이비페이스 한다고 해서요 ㅠㅠ빨리 보고싶은데요*_*

저도 지금 26주차에요!! 어제 입체초음파 봤어요. 성격이 급해서 24시간 안에 분석해주는걸로 결제해서 빨리 받았네요ㅎㅎ
끄앙 입매가 너무너무 귀여워용💕💕

제눈에만 그런게 아니었군요!!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_<

감사해용😍

탈퇴한 유저
이뽀라~~~

감사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