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ㅠㅠ

임당검사 ㅠㅠ

아고 ㅠㅠ 오늘 임당검사 하고 왓는뎅 아슬아슬도 아니고 181 이네유 ㅠㅠ 평소에 까페에서 케잌 달고살고 에이드 마시고 너무 걱정없이 지냈나봐용 ㅠㅠ 이제 식단관리ㅜ좀 해얒겠죠 ? 그와중에 저희 둥이중에 첫째 딸은 등돌리고 있어서 못보고, 둘째아들은 보고 왔어용😝 너무 귀여운거 내자식이니 그런거겠죠!?💕

댓글

13

  1. 완전 귀여운데요? ㅋㅋ전 7월말에나 임당검사하러 가용~

    1. subcomment icon

      저는 주위에서 임당검사 할때만 잠시 조절하면 검사결과가 정확하지 않다고 그냥 있는 그대로 가래서 자신있게 갔다가ㅎㅎ 이모양으로ㅎㅎ😂 아직 한달정도의 시간이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건강식으로 출산까지 가야겠어요 저는ㅎㅎㅎ

    2. subcomment icon

      크...근데 단게 땡기지 않나요? 단과자 ㅋㅋㅋ라면 이런게 참 이상하게 땡겨요 임신전에는 이렇게 땡긴다는 느낌이 없엇는데 임신하고 나서 이상하게 땡겨요 청개구리같이 먹지말라는건 계속 먹을생각만 하구잇으니까여 ㅜㅜ

  2. 우와 아들, 딸이라니 넘 좋겠어요😊😊 임당검사 결과가 바로 나오는군요ㅠㅠ 저는 오늘해서 다음주까지 기다려야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저는 하자마자 입체초음파 보고오니 결과 바로 알려주시더라구용🤣

  3. 꺄하핳.. 저두 어제 했는데 150나왔아요ㅠㅠㅠ 재검하는 날까지 힘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아쟈아쟈!!🤣 근데 먹지말라니 더먹고 싶은 이 못된심보 정말 청개구리 입니다 저🐸🐸🐸

  4. ㅠㅠ흑 다음달에 임당 예정인데... 아무리 호르몬 문제라고 하즤만 저도ㅜㅜ 요새 아이스크림 달고 살아서.... ㅜㅜ일주일이라도 건강식이를 해봐야겟네여...안하고 임당재검하느니 하고 재검하는게 죄책감이 덜 할 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맞아요🥹저도 너무 안주했던거 아닐까용?

  5. 145나와서 재검하고 집에왓네요ㅜ 힘내요ㅎㅎ

    1. subcomment icon

      넵💕👍🏻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