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정도 지속되셨으면 걱정 많이 하셨겠어요ㅠㅠ컨디션에 따라 다른 것 같기도해요..! 저도 어느날은 폭풍태동하다가 또 어느날은 좀 약해지고 덜 느껴지기도해서 걱정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아예 안느껴지진 않아서 아기 믿고 기다리면 그 담날 또 폭풍태동하고 그러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태동

태동잘느껴졋엇는데 4일정도전부턴가 점점줄더니 거의안느껴지더라구요 ㅠㅠ 걱정되서 인터넷찾아보면 더 안좋은말들이 많다보니 걱정만되서 새벽내내못자다가 좀전에 병원다냐왓네용 너무잘있다고 ㅎㅎ 그말들으니 너무맘이놓이네용 혹시 저처럼 고민되시거나 걱정되시면 인터넷보지마시구 그담날이라두 병원가세요!! 애기는 잘있더라구요 그래도 가야지 마음이확놓여요 🙂
댓글
4
그래도 다녀오시길 잘한듯~ 태동이작아지는건 그래도 확인하고 오시는게맞는듯해요~ 그래두 블리가 건강해 다행이네요^^
맞아요!!이말에 완전 공감!!^^ 주위에서 언니들이 진짜 거의 의사에요!! 답을 주시는데 그말 다틀려요 언니들마다 🤣 ㅋㅋㅋㅋㅋ 젤 맘편하게 그냥 병원 갑시다💕
맞아요!! 인터넷 찾아보면 안좋은 이야기들 넘 많아서 괜히 걱정만 하게 되는 거 같아요! 직접 병원가는 게 젤 짱인가같아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