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초기에는 계속 속이 느끼하고 그 다음엔 괜찮다가 한번씩 뭘 먹음 목이 꽉 막힌거처럼 힘들더니 8주차는 넘 조용하게 지나가네용.. 8주 끝자락인데 생리전처럼 식욕올라서 먹덧만 안오기를 바랍니당 ㅠㅠ 입덧 없던 사람도 9주-10주차부터 할수있다고 해서 슬슬 걱정이예요 ㅋㅋ 해도 걱정 안해도 걱정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입덧증상 없는데 그냥 지나갈려나요?
두려움에 하루이틀이 지나고있는데 입덧은 무슨 걍 평상시랑 똑같네여? 그냥 이렇게 지나가려나요..? 더 있다가 입덧 시작하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19


탈퇴한 유저
아오 그노무 입덧 ㅠㅠㅠㅠㅠ
저도 7주차인데 아직도 입덧없고 먹덧뿐이에요!ㅜㅜ


탈퇴한 유저
어떤 종류으 먹덧이신가요...?
저는 8주 막바지인데 입덧 전혀 없어요. 저희 엄마도 입덧 전혀 없으셨대요. 대신 전 다른 증상들이 있어요: 지속적인 피로감, 무기력, 종종 어지러움, 약간의 변비, 복부팽만 등등.


탈퇴한 유저
오 그렇군요 저도 너무 피곤해요 자도자도 졸리고 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없어요 오늘부로 7주차 들어섰고요 너무 없어서 걱정돼서 여기에 글쓴적도 있어요 ㅠ ㅋㅋ


탈퇴한 유저
ㅠ ㅋㅋㅋ너무 걱정말아요오
저도 6주5일차인데 아직 없어요 제발 이대로 없기를.... 바랄뿐...🥹


탈퇴한 유저
제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