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식 욕해요 ㅋㅋㅋ원래는 엄청 소심해서 나쁜마음도 안가지는데, 요즘은 맘속으로 욕해요 ㅋㅋㅋㅋㅋ 버스 세치기, 등등 ㅋㅋㅋㅋㅋ 지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 때문인지 더 축축 쳐지네요 ㅠ
기분이 안 좋을 땐 다들 어떻게 극복 하시나요..? 😓 오늘은 날씨 때문에 그런가 오전부터 계속 무기력하고.. 근데 일도 많고.. 빠질 수 없는 약속이 계속 있고.. 이와중에 남편은 출장 가서 옆에도 없네요 ㅠ 그나마 하루의 낙이 남편이랑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웃고 떠드는 건데 ㅠ 얼마나 불쾌지수가 높았냐면 오늘 외근 나가는데 전철 타러 가는 길에 동료 직원이 빠른 걸음으로 가는 뒷모습 보면서도 짜증이 났어요.. 😓 나는 배불러서 천천히 걸어도 힘든데 쟨 참 신나보이네 하고요.. 🥲 이런 오늘 기분이 비정상이라는 걸 알지만서도 ㅠ 스트레스 받는 일을 어디다 풀데도 없고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것도 없는 거 같아서 답답하네용 ㅠㅠ 자기 전에 푸념해보아요,, 흑 ㅠ
댓글
9

ㅋㅋㅋㅋ 전 지하철에서 임산부 석 앉아 계신 분들 보면서 삼대 저주해요 🤣🤣🤣
잰 참 신나보이다는 말이 너무 공감됩니다 ㅠㅠ..ㅎ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 뱃속 아가랑 같이 다니려니 정말 무겁습니다..! 옷은 얇아지는데 살은 찌고 ,,, 그래도 태동 느끼면 또 기쁘고 그런 요즘입니다 ㅎㅎ

맞아요 기분도 참 널뛰네용 🤣🤣 배는 꼭 잘 들고 다녀야해요(?) 무거워서 🤣🤣
저도 어제 비가 내리길래 하루종일 온 집에 불도 안켜고 티비도 안켜고 폰으로 유튜브만 보면서 지냈어요 움직임이 적으니 배도 안고파서 저녁 먹는것도 깜빡.... 집에 혼자 있는 거 익숙해진거 같았는데 남편 야근 끝나고 돌아와서 안아주는데 울컥 눈물이....

ㅠㅠㅠㅠ 기쁨맘님 이번 주도 아기 키우느라 고생 많으셨어용..! 우리 스스로도 토닥토닥 해주자구요 🫶🫶

네네!! ㅎㅎㅎ 햇빛날 때 환기도 하고!! ㅎㅎ 으쌰으쌰
그런날이 한번씩 있죠🥲 하지만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털어버리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여

넵!! 힘내서 금요일 잘 보냈습니당 호떡맘도 주말 푹 쉬세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