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요! 입덧때문에 많이 먹지도 못하시잖아요 ㅠ 저도 좀 걱정되서 토마토나 옥수수 감자 야채도 섞어먹고 그랬네요! 들어갈때 잘 드시구 조금만 더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으로 고생한게 바로 이틀전인데
19주 말 20주 접어들면서 입덧약도 서서히 끊어냈어요!! 이제는 수시로 배가 고픈게 걱정입니다 ㅠ 새벽에도 배가 고프네요.. 입덧으로 고생중이신 맘님들 화이팅이에요!!:) 곧 끝나고 맛있는거 마음껏 먹을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댓글
2
드디어 끝나셨군요 저는 이제 2-3일에 하루씩 울렁거림만 남았어요..! 울렁거리는 날은 아무것도 하기 싫을 정도로 컨디션 다운이에요..! ㅋ 배고플때마다 과일먹는 중인데 괜찮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