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눈웃음 자랑 한번만 할게요

휴 자랑하고싶은데 주변 친구들은 다 미혼이라서 자랑할 곳이 없어요! 정밀 초음파 받는데 아기가 자세를 안잡아서 계속 고생시키다가 마지막에 다 끝날때쯤 씩- 웃어주는거 있죠! 세상 힘들었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ㅠㅠ 도치맘 확정이네요😅😅😅
댓글
14
아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ㅠㅠㅠ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어머~너무 이뻐라아🤭 저도 22주차로 정밀촘파 어제보고왔는데~반가워요~아기가 행복해보여서 저도 기분좋네요: )
우와 신기해요!! 넘 귀엽네요ㅜㅜ
앗ㅋㅋㅋ 너무 신기해요 초음파에서 처음 보는 표정이에요 💜💜 귀염둥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