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벽에 너무 배고파요 배고파서 잠이 안올때도 있어서 그럴땐 우유 조금 데워서 먹고 자요~그럼 잠도 잘오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깨서 식사 ㅜㅜ
요즘 계속 새벽4.5시 에 화장실가려 깨면서 과자랑 막 먹어요 배가고픈건지.. 허기지고 이렇게 먹음 안되겟죠 저랑비슷한분들 혹시 참고 주무시나욤
댓글
11
저도 새벽에 일어나서 먹고 자요! ㅎㅎㅎ
저도 21주 들어서면서 부쩍 새벽에 태동이 심하고 위가 쓰려서 화장실 갔다가 약과 하나 먹고 다시 자요
저는 먹고 싶은만큼 먹구 움직이자 여서 몸무게 잘 유지하구 있다 생각하는데 의사 선생님이 덜 먹구 덜 움직이는게 제일 좋다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새벽에 깨서 화장실 갔다와서 과자. 밥. 빵.복숭아. 아이스크림 등등 자주 먹오요.ㅜㅠ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