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체덧으로 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루하루가 괴롭고 살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음식말고 쿠키 같은거 먹게돼요 ㅠㅠ 토덧도 진짜 괴로울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입덧..토덧
갑자기 3일전부터 울렁거림이 심해지더니 토덧이 시작됬어요 ㅠㅠ 얼굴이랑 목까지 다 터졌어요 세상 괴롭네요ㅠㅠㅠㅠ 인터넷 찾아보니 위가 안좋았던 사람들이 토덧을 많이 겪는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르다지만 입덧은 16주까지는 간다는데 어떻게 지내야하죠ㅠㅠㅠㅠ 입덧약도 딱히 소용이 없네요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댓글
2

ㅠㅠ 시간이 지나는거 말고는 해결방법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힘내세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