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들어 숨쉬기 힘들어서 문제있는건가 하고 베동 들어왔는데 같은 경험을 하고 있으시다니 마음이 조금은 놓이네요..! 전 자기전이랑 밥먹고, 걸을 때 심해져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숨쉬기 불편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회사에 앉아있다보면 숨이 잘 안쉬어져서 한번씩 숨을 크게 몰아쉬어야 되고, 배를 쭉 펴서 의자에 뒤로 기대앉아야 그나마 살 것 같아요 이런건 8,9개월쯤 되어야 이런건 줄 알았는데 벌써 이런 증상이 있는게 정상인지 모르겠어요ㅜㅜ 다들 어떠신가요? 저만 이런가요?
댓글
10
비슷한 증상이 있는 산모님들이 있다니 어쩐지 마음이 놓여요ㅎㅎ 이게 베동의 장점인가봐요 돌아오는 검진날에 의사선생님한테 여쭤보겠지만 베동님들의 경험을 나눠주시는것 만으로도 벌써 괜찮다는 위로를 받은것 같아서 좋네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지내고 순산해요!!
저도 요즘 너무 숨차여...평소랑 똑같이 생활하는데도😭😭
저도 그래요ㅠㅠ 특히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더 답답하더라구여ㅠ
조금만 걷거나 특히 식후에 숨차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