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하시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주말부부+둘째임신 입덧
얼마전까지는 먹덧이더니 이제는 입덧ㅠㅠ 냉장고문도 못열정도예요 그래서 매일 대충대충 큰아이 밥은 먹어야해서 후다닥 열어서 필요한것만 쏙쏙빼서 요리해서 주고있어요ㅠㅠ 입덧약... 효과 1도 없고 정말 약 먹으면 잠만와서 중단 그리고 집에 오면 왜이렇게 피곤한지 전 누워만있고 애는 티비만보고 언제쯤 끝날까요ㅠㅠ 양가도움 없이 홀로육아에 임신까지 힘들다고 신랑한테 투덜거려도 되는거죠?
댓글
6
정말 대단하시네요. 초기에 너무 피곤해서 나 하나 챙기기도 어려운데. 안정기 접어들면 조금 덜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조금만 더 화이팅하시고 주말에는 남편분에게 많이 도움 받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네 ㅜㅜ 그럼요. 저도 주말부부인데 걱정이네요 ㅜㅜ
진짜 대단해요!!!ㅜㅜ 힘내세요
와....대단하세요 진짜 엄청 대단하신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