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패드랑 여름 블랭킷 준비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말출산] 아기 침구 이렇게 사면 될까요?
![[10월말출산] 아기 침구 이렇게 사면 될까요?](https://cdn.billyapi.com/Commu/7fa2ee0e-28f4-4166-a56c-076bda3a8347.png)
안녕하세요 :) 10월 말 출산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ㅎㅎ 신생아들이 열이 많다구 해서 쿨매트를? 사야 하나 싶어서 여러 브랜드 쿨매트를 보고 있습니다 가을에서 금방 겨울이 되는 시기라 포몽드에서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패드가 있어서 보고있는데 침대패드 사이즈두 신생아용이 있구(신생아침대용) 그 후 단계인 조금 더 큰 사이즈도 있길래 많은 분들이 큰 사이즈 사서 접어서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가을 출산을 앞둔 분들은 어떤 제품으로 구매하시나요? 세탁할거 생각해서 침대패드+블랭킷 2세트씩만 구매하면 될까용???
댓글
3

저도 큰 방수패드랑 블랭킷이요~ 보니아기침대 준비했는데 보니는 아이 눕히는 곳이 딱딱한편은 아니라 더 푹신한건 준비안하려구요!
저도 포몽드 쿨매트 사두고 일반 모달 100수 다른 것도 샀어요^^ 블랭킷은 인견말고 다른것도 사구요 쉐베베, 밀크하우스 귀여워서 더 사뒀네요 ㅎㅎ 넘 많이 산거 같지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