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화요일 임당검사때 160 나오고 재검떠서 목요일로 바로 잡고 수요일에 과일이랑 단거만 안먹고 바로 재검 다시했어요 . 그리고 임당아닌걸로 확정받았어요 괜히 몇일동안 스트레스 받느니 임당이면 임당이다 아니면 아니다 빨리 알아서 관리하는게 나을거 같았습니당.. 화이팅..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저 164나왔어요.................. 만33세 초산 26주 5일차 임신 전보다 5kg만 쪘다고 관리잘했다고 오늘 오전에 선생님께 칭찬받았는데............. 평소 단것도 안먹어서 평생을 당뇨와 무관한 삶을 살아왔는데........방금 전화받고 멘탈 털렸어요ㅋㅋㅋ 6개월까지 입덧하다가 이제 좀 먹어서 살만했는데.. 억울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일주일정도 식단관리 빡시게하고 재검받는게 낫겠죠..........?.........🥲
댓글
26

현명하세요!!! 그리고 부럽습니당🤩
저도 어제 임당 검사했는데 169나왔어요 ㅠㅠ 담주 재검이라 단거 줄이고 간식땡길때 파프리카 먹고 있어요 ㅠㅠ 저도 입덧때메 한동안 못먹고 요샌 하루한끼에 간식을 주로 먹는편이구요 이제 24주인데 1키로 쪘는데..저도 의사쌤이 체중관리잘했다했거든요...ㅠ 입맛이 없어서 요새 단걸좀 먹긴했거든요..그래도 뭔가 억울해요 첫째땐 패스했던 임당이라 크게 걱정안했는데 ㅠㅠ

첫째때 패스했어도 둘째때도 생기는군요ㅠㅠ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이네요ㅠㅠ 그나저나 6개월되셨는데 1키로면....입덧이 심하셨나요? 정말 체중관리 어케하신거에요....대단하세용👍

입덧이...강제 다이어트를 하게하더라구요...고기류는 냄새나서 못먹고... 면이나 해물 생선으로 먹었어요..간식은 6갤되면서먹었고 그전엔 간식도 안먹었어요ㅜㅜ 임당은 케바케라더라구요..ㅠㅠ

입덧저도 6개월까지 심하게 했는데... 저보다 더 심하게 하신것같아요ㅠㅠ정말 고생하셨어요ㅠㅠ 임당재검은 무사통과하시길 응원합니당👏
운동안하고 눕눕해서 생기는 것 같아요. 입덧에 더위에 걷는것도 거의 안할때가 많았는데 식후 30분씩은 꼭 걸어야겠어요. 다음주 재검이네요!

네....눕눕과 귀차니즘이 정말 위험한 것 같아요ㅠㅠ 닌텐도 저스트댄스라도 사야하나 지금 고민중이랍니다🙀
재검받을 때 식단관리 안하는게 좋아요ㅜㅜ 그식단관리 출산때까지 유지하실거 아니면..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추후에 재검으로 임당으로 나오든 아니든.... 어쨌든 식단관리는 필수겠네요.... 엄마되기는 어렵네여....😭
헐 ㅠㅠ살도안찌셨는데… 임당은 어떻게 생기는건지 ㅠㅠ

살하고 상관없나봐요.....운동을 잘 안해서 그런것같아요...강아지 산책시킬때 하루에 30분 정도 걷는데..... 요새 장마라 계속 집에만 있었거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