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 금요일에 임당검사하고 재검떠서ㅠ오늘 다시 재검하러 가는데 여간 걱정되고 신경쓰이는게 아니네요ㅠ 초코마미님도 재검 꼭 통과하시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ㅠㅠ
전 아직 2키로정도밖에 안쪘고 보통 아점 과일야채식, 이른저녁만 현미밥이랑 먹고싶은 요리 위주로 먹거든요..ㅜ 대병으로 다니고 임당검사가 오후라 아점으로 야채랑 계란먹고 오후에 병원가서 검사했더니 150넘었다고하면서 나이가 있어 더욱 그럴수 있다네요ㅠ 흑흑 속상해서 오늘점심은 맥도날드 새로나온 보성녹돈버거 먹었어요 ㅋㅋ 월요일 다시하는데.. 걱정되요.. 재검 꼭 통과되길 ㅜㅜ
댓글
13

저 드뎌통과했어요ㅠ 재검은 마시는것도 정말 커서 마시고 속도안좋고 힘들었은데ㅠ 흑흑 꼬물이마미님도 통과하셨길 바래요ㅠㅜ

정말 축하드려요^^ 저는 임신성당뇨 확정돼서 어제 병원가서 당뇨측정하는 기기랑 이것저것 받아왔네요ㅜㅠ 확정판정받고 며칠은 진짜 서럽기도 울적하고 우울하고 눈물도 나고 그랬는데 이참에 건강관리 잘해볼려구요 아기덕분에 제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도 갖고 좋게 생각할려구요. 근데 저는 이렇게 울적한데 감정적으로 위로도 받고 싶었는데 자기할일한다고 바쁘고 원래 제감정을 토닥토닥 해주는사람이 아니니 저한테 별로 신경을 안써주는 거 같아 남편이 굉장히 밉고 남 같더라구요ㅠ 잘관리해서 잘이겨나가보겠습니당
호르몬은 정말 모르는 거예요 ㅜㅜ 잠을 못 잘 경우에도 높게 나올 수 있대요!

잠도 하루에 최소 7시간이상 자는데 오늘은 더욱 많이 잘까봐요ㅠ
과일도 치명적이대요 임산부한테 ㅜ

저 수박도 끊고ㅜㅜ 과일도 당 낮은걸로 요즘 먹었는데ㅜㅠ흑흑
살도 거의 안찌고 그렇게 식단관리하시는데도ㅜㅜ임당이라니 진짜 억울하실거같아요 임당이 나이랑도 연관이 있는거군요;;어쩔ㅜㅜ 저도 걱정되네요..재검은 꼭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흑흑 감사해요 30후반인데ㅠ 선생님이 너무 아무렇지않게 ㅋㅋ 나이있어서 그렇다며ㅜㅜ
재검 꼭 통과하시길...👏..흑흑....저도 꼭 통과하길....😭

배추맘님은 꼭 한번에 통과하세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