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원은 육아휴직급여랑 별개인건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달맘 내년부터 70받을수있는건가용?
달에 70 확정된거같은데 10월달맘은 만0세로 70만원 달 받을수있나요???
댓글
6

네 별개예요~
https://m.blog.naver.com/bangjooalove/222794928453 제가 편하려고 정리한 건데 시간 되시면 봐주세요 아동수당은 별개고, 영아수당은 부모급여로 편입된다고 해요

저랑 태명이 동일해용 ㅋ 정보 감사해요
그런거같아요 ~23년 1월부터 10월까지 70만원이고 12월까지 35만 24년 1월부터 10월까지 50만원이라고 들었어요 ㅎㅎ

아 ~~! 감사해요 ㅎㅎ 영 아동수당 40 포함된다고하던데 맞나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