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샀는데..저보다 훨씬 싸게 사셨네요~!! 전 인터넷으로 샀거든요~~ 저는 딱딱이 복숭아가 좋은데..그껍질이 싫었거든요 근데 요건 껍질은 천도복숭아같고 근데 천도복숭아 보단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비복숭아를 사봤어요~

요즘 핫하다고 들어서 안먹어볼수 없죠~ 어제 퇴근길에 과일가게 들러서 샀는대 2kg에 1만원인대 저렇게나 많더라구요!!! 회사근처서 산거라 집까지 지하철타고 갔네요ㅋ ㅋ 시원하게 먹음 더 맛있을꺼같아서 냉장고 넣어놨으니 오늘 저녁에 또 열심히 먹어봐야겠어요^^
댓글
12

맞아요!! 생긴건 천도복숭아같은대 맛은 백도비슷하게 달달하더라구요~ㅎㅎ
와 과일 때깔이 엄청 좋네요 ㅎㅎㅎ먹고싶어서 침이 나오네요 ㅎㅎ

그쵸~잘산거같아요^^ 저녁먹고 5개나 잘라서 먹었어요ㅎㅎ
신비 진짜 맛있어요!!! ㅠㅠ 먹고싶네요

핫한 과일인줄 모르고 전 이번에 첨 먹었네요^^
우와 되게많네요 맛나보여요

ㅎㅎ 양이 많이서 당분간 며칠은 먹을꺼같아요~
와 복숭아 엄청 크고 많네요~

20개가 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