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알아보신분~

저는 지금 29주 됐는데 친구가 산후도우미 할꺼면 미리 해두는게 좋다고 해서 알아보려는데ㅠ 가격대 때문에 고민이네요ㅠ 구지 않써도 되는건지ㅠ 쓰고는 싶긴한데 돈이 또ㅠ

댓글

7

  1. 저는 24주때 미리 예약 해두었어요! 우선 산후도우미분 써보고 별로 필요가 없으면 중간에라도 멈추려고 계획중이에요! 사촌언니도 3일만 쓰고 너무 불편해서 그냥 혼자 키우는 중이라고 하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고욯ㅎ

  2. 저는 정부지원 도우미 알아봤는데 소득 조금 보고 지원금 달라지더라고요 ㅠㅠ

  3. 저는 정부지원금은 거의 못 받지만 2주 신청해뒀어요. 안 맞는 분 오시면 선생님 바꿔달라고 하면 되지 뭐~ 라는 생각으로 ㅎㅎ 주변 선배님들 이야기 들어보니 그 때는 고양이발이라도 빌리고 싶대서요

  4. 자분이든 제왕이든 조리원갔다오고나서 산후도우미 없는것보단 있는게좋은거같아요ㅜㅜ 애기케어,산모케어(음식,세탁)해주니 그나마 엄마가 쉴수있어요 토,일은 안오는데 월요일 오전9시되기만을 엄청기다리게됨..... 전 써보니까 한결수월했음

  5. 저희지역 보건소에서는 출산예정일 40일전부터 신청하라고 하더라구요 ㅎ 저는 첫째때 정말 좋은 이모님 만나서 둘째도 신청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