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는 언니는 출산 전주까지 애기가 3-4번 돌았다고 하더라구여ㅋㅋㅋ 결국 마지막에 자세 잘 잡아줘서 자분 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 역아 돌리기 성공하신분 있으신가요
당연히 자분 생각하고있었는데, 태동이 아랫부분만 느껴지는것에 대해서도 전혀 왜 안돌지라는 생각조차안하고잇었는데ㅜ 너무 돌생각없이 부처처럼 앉은 자세로 꼿꼿하게 자리잡고있는 아가ㅠ 오늘부터 고양이 자세 해보는데 34주까지 돌수있을까요 걱정이에요 흐앙
댓글
4
31주면 아직 괜찮아요!! 36-37주에 도는 아가들도 있으니 걱정말고 운동 열심히하세요^^
저는 16주부터 요가 엄청열심히다녔고 고양이자세는 기본으로 거의매일 했는데.. 아가가 자리 잘 잡았다가 31주에 병원갔더니 역아가 되어있었어요ㅠㅠㅠ 저도 열심히 돌려보려고 운동할테니 바다마미님도 파이팅하셔서 우리같이 돌려봐요!!!
전...첫애때 실패해서ㅜㅜ 제왕했지만 고양이 자세말고도 여러가지 다 해봣는데 (네이버에 "역아돌리기자세" 라고 쓰고 이미지클릭하면 의자에서 물구나무식자세도 나와여) 안됬어요 쓰니님은 꼭 성공하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