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주도로 태교여행 다녀왔어요~

제주도로 태교여행 다녀왔어요~

27주3일차에 3박4일로 제주도 태교여행 다녀왔어요! 장마철이라 날씨걱정 했었는데 여행기간 내내 맑고 화창한 하늘 실컷 보고왔네요~ 처음에는 무리하지 않고 호캉스하면서 온수풀에서 튜브타고 둥둥 떠다닐 생각만 했었는데 몇일 고민해보니.. 애기 태어나면 남편과 둘이 보낼 시간도 없을뿐더러 둘만의 마지막 여행일꺼 같아서 호캉스를 포기하고 관광을 선택했어요^^ 야시장부터 우도에서 전기바이크도 타고 함덕 해수욕장에서 튜브타고 물놀이도 하고 비밀의숲에서 만삭스냅까지~아주 알찬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힘들거나 배가 뭉친다 싶으면 조수석에 누워서 이동했구요~ 그러다가 푸르른 산이나 새파란 하늘, 맑은바다 보면 기분이 좋아져서 그런지 배뭉침도 금방 풀리더라구요! 작년10월에 신혼여행도 제주도로 다녀왔었지만 이번 태교여행이 더 알차게 보낸거 같아서 너무 뿌듯해요~~😁 오늘부터 28주차 시작이라 사알짝 걱정도 기대도 되지만 남은 임신기간 동안 남편이랑 데이트도 더 많이하고둘이 시간도 더 보내면서... 제주앓이 하면서 지낼꺼같아요!ㅎㅎ

댓글

8

  1. 우와 사진은 함덕해수욕장 인가요? 물색깔이 외국 같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함덕 해수욕장이요~ㅎㅎ무보정 기본 카메라인데 너무 예쁘게 잘찍혔더라구요~😁

  2. 우아 ㅠㅠ 저는 내내 비왔어요... ㅋㅋㅋ..... 덕분에 펜션을 맘껏 즐기긴 했지만..!.!! 그래도 예쁜 하늘이 너무 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아고ㅠㅠ비가와서 관광은 못하셨겠지만 대신 숙소를 맘껏 즐기셨다니 다행이에요~😊맑은하늘이 주는 행복이 있는거 같아요!해외 하나도 안부럽더라구요ㅎㅎ

  3. 너무이뻐요 정말 태교여행 제대로 되실거같아요 행복한시간 마니마니 보내다가 오세요😃

    1. subcomment icon

      안타깝게도 어제 집에 왔어요~ㅠㅠ오늘 하루종일 여행사진 보면서 제주앓이 했네요ㅎㅎ3박4일 너무 짧아요~☹️그래도 여행기간 동안 비도 안오고 정말 즐거웠어요!

  4. 와우 완전 이뻐요~ 힐링 되셨겠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힐링도 되고~행복하면서도 남편이랑 둘만의 여행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뭔가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주도로 태교여행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