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교통비 받은거로 유류비 결제시 바우처 사용한다고 이야기해야 하나요? 셀프주유소에서는 어째야하지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시 교통비 지원 오늘지급됐어용!

저는 어제 신청가능해서 오후 3시쯤 신청했고 접수됐다고 카톡이랑 문자 오더라고용! 삼성카드로 접수했는데 오늘 아침에 이렇게 왔어요~! 지급 늦을줄 알았는데 바로되네요ㅎㅎㅎㅎ 오늘 바로 사용해봐야겠어요!!
댓글
17

아뇨 저도 셀프에서 해봤는데 알아서 자동으로 빠져요! 재난지원금처럼요ㅎㅎ
빨리 처리 되었네요^^ 혹시 임산부 교통비지원 홈페이지 에서만 신청하셨나요? 아니면 정부24-맘편한 임신 에서도 신청하셨나요? 둘 다 신청하라고 하는데 정부 24에서는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ㅜㅠ저 인터넷 블로그 보고 두개다신청했던거같아요!
좋네요 ㅎㅎ 경기도는 안주낭? ㅎㅎ
오 빠르네요 ㅎㅎ 저는 오늘 신청하는 날이에요~~
오늘부터 바로 쓸 수 있는건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