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곽인데 월요일에 입초해요! 저도 오래보고 싶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초하다 좋은기억

병원자랑이랄까요.. 성남 곽인데.. 저희는 입초를 50분 봤어요.. 겨우 성공하신분들이 많아 보이는데 저희는 꼭 그.. 몇시간 촬영해서 지쳐서 그만 가고싶은데 다른포즈 요청하시고 찍어주는 웨딩촬영처럼처럼.. 정작 우리는 만족했는데 콧날이 잘 안보인다고 안이쁘게 나왔다고 계속찍어주는 초음파 선생님덕에 지쳣지만 기분좋은 기억 담아왔습니다. 중간에 누워있는 상태에서 직접 사탕도 까서 물려주신..ㅎㅎ (솔직히 감자 자랑하고픈 맘. ) 전에는 멸치같다고 징그럽다고 했었는데.. 저도모르게 거래처사람한테도 입초사진들 보여주는 제가 있네요~ ㅎㅎ 아 저 안닮았어요. 전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으아니 그럼 감자는 도대체 누굴 닮은건가요?ㅋㅋㅋㅋㅋㅋ 전 촘파 30분 봤는데도 너무 지치던데 열정 넘치는 선생님을 만나셨네요🙌🏻
제가다니는병원에도 입 초음파 오래봐주시는원장쌤이 가장인기있으셔요 !!저는 입초오래보는걸싫어해서 ..한번진료보고 다른쌤으로 바꾸었지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