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유전요인으로 참 일찍 부터 났었는데... 전 걍 포기에요 세수하고 거울을 안 봐요... 염색약 아무리 두피 떨어져서 발라도 머리 감을때 두피로 흡수 된다구 그래서 걍 포기 했어요 애기 6개월 지나서 할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새치 심하신분 있으세요
전 거의 새로나는 머리 절반이상이 머리가 하얗습니다 ㅜㅜ 그와중에 위쪽이 좀 심해요 묶고다니는데 ..그래서 어쩔수 없이 와칸천연염색약으루 이마/머리위쪽 손바닥 정도 심하게 보이는곳만 집에서 뿌염 중이에요 최대한 두피 피해서 .. 묶었을때 하얗게 보이는 쪽만요 저처럼 심하신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이주만 지나도 새하얗게 1센치 미만으로 올라오네요 고통스럽습니다 ㅜㅜ 바르는거 뿌리는거 다 해봤는데 잘 안가려져요 ㅜㅜ 직장다니고있어서 더 그러네요 ..
댓글
9
저도 엄청 심한편이라 중기때부터는 한달반 정도 간격으로 염색해요! 엘로이 천연염색인데 98프로정도가 천연이고 2프로는 염모제 들어갔대요!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거보다는 나은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직장맘이고 다들 새치 심한거 몰라서.. 원래 2주마다 염색했어요 ㅠㅋㅋㅋ임신4개월까진 가발쓰고다니고 막 그랬고 16주이후론 2주에한번응 물염색으로 보이는 정수리만 딱하고 한달에한번 묭실가서 걍 일반염색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새치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걍 해요 ㅠㅋㅋㅋ
저 염색 두번했어요 씨드비.. 물염색이라고 해서... 그거로 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막달되면 매직 할라구요 애 낳으면 더 못해요ㅠ
저도 어려서부터 새치가 심했는데 지금은 딱 보이는곳이 너무 심해서 염색 한달에 한번 하고 있어요~~ 어차피 집에서 나가질 않아서ㅠ 근데 너무 스트레스 받을바엔 하라고 신랑이 하드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