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새치 심하신분 있으세요

전 거의 새로나는 머리 절반이상이 머리가 하얗습니다 ㅜㅜ 그와중에 위쪽이 좀 심해요 묶고다니는데 ..그래서 어쩔수 없이 와칸천연염색약으루 이마/머리위쪽 손바닥 정도 심하게 보이는곳만 집에서 뿌염 중이에요 최대한 두피 피해서 .. 묶었을때 하얗게 보이는 쪽만요 저처럼 심하신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이주만 지나도 새하얗게 1센치 미만으로 올라오네요 고통스럽습니다 ㅜㅜ 바르는거 뿌리는거 다 해봤는데 잘 안가려져요 ㅜㅜ 직장다니고있어서 더 그러네요 ..

댓글

9

  1. 새치 유전요인으로 참 일찍 부터 났었는데... 전 걍 포기에요 세수하고 거울을 안 봐요... 염색약 아무리 두피 떨어져서 발라도 머리 감을때 두피로 흡수 된다구 그래서 걍 포기 했어요 애기 6개월 지나서 할려구요😊

  2. 저도 엄청 심한편이라 중기때부터는 한달반 정도 간격으로 염색해요! 엘로이 천연염색인데 98프로정도가 천연이고 2프로는 염모제 들어갔대요!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거보다는 나은것같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직장맘이고 다들 새치 심한거 몰라서.. 원래 2주마다 염색했어요 ㅠㅋㅋㅋ임신4개월까진 가발쓰고다니고 막 그랬고 16주이후론 2주에한번응 물염색으로 보이는 정수리만 딱하고 한달에한번 묭실가서 걍 일반염색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새치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걍 해요 ㅠㅋㅋㅋ

  4. 저 염색 두번했어요 씨드비.. 물염색이라고 해서... 그거로 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막달되면 매직 할라구요 애 낳으면 더 못해요ㅠ

  5. 저도 어려서부터 새치가 심했는데 지금은 딱 보이는곳이 너무 심해서 염색 한달에 한번 하고 있어요~~ 어차피 집에서 나가질 않아서ㅠ 근데 너무 스트레스 받을바엔 하라고 신랑이 하드라구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