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 근질거려요 ㅠㅠ 저는 초기부터 가슴 손은 좀 심해서 두드러기까지 낫는데 ㅠㅠ 보니까 피곤하거나 열감있음 그러더라구요 ㅠ 그래서 가슴쿨링책 사서 거의 매일하고, 알로에겔도 발라주면 좀 나아요 저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가슴간지럽고 열감 있으신분 계실까요
30주인데 몇일전부터 가슴이 간지럽고 열감이 있는데 저처럼 이러신분들 계실까요.. ㅜㅜ
댓글
15
수포 올라오는거 아니면 살이 트려고 그런걸수도 있어용 ㅠㅠ 보습 잘 해주세요!

네넹 감사합니당
혹시 두드러기나 수포같은게 생기시면 소양증 일거예여 ㅠㅠ 아니면 정말 다행이지만 ㅠㅠㅠ

소양증인가봐요 두드러기는 원래 잘 나는데 그게 딱 아니라 ㅠ

소양증이시면 바로 병원가세요 초기에 안잡으시면 진짜 난리나요 ㅠ 저 이주넘게 고생중인데 스테로이드 약한 로션이랑 약처방 받아서 먹었어요 ㅠ 보습 꼭 잘해쥬세요 ㅠㅠㅠㅠ 덥지 않게 잇으시구요
저 초기부터 가려워서 비판텐으로 때우다가. 갑자기 너무덥고 열감이나더니 자고일어나서 가슴에 수포가 수십개생겨서 피부과다녀왓어요 ㅠㅠ 열때문인거같아요.. 가려움용 약만 받아오고 별다른 방법이없네요

만삭촬영한다고.. 브라를 누브라 입고 했던게 화근인가봅니당..
저요ㅠㅠ 저는 가슴 너무 간지러워서 의사선생님한테 얘기햇더니 일단 비판텐 바르라고 하셧어여ㅠ

이때는 어쩔수가 없는걸까요..? ㅠㅠㅠ 비판텐 바르시고 괜찮으셨어요?

안바른것보다 나아요! 그리구 저 해주시는 원장님은 16주 지나서 스테로이드 약간 들어간것도 괜찮으니까 더 심해지면 다른약 처방해준다고하셨어요 ㅎㅎㅎ 근데 약간 불안하긴해서 그냥 비판텐바르고 크림 덕지덕지바르면서 버텨보려구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