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내일 임당인데 식단관리안했어요ㅜ제일 걱정인게 과일이예요ㅜ 다른건참아도 과일은 못참겠더라구요ㅜㅜ 부디 한번에 통과하길..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식단 관리 안하시는분?
월요일 임당 검사인데 … 저 처럼 식단 관리 안하시는분 ? 있을까요? 먹고싶은거 못참겠어요 ㅠㅠ 단거보다 특히 과일이요 제가 과일을 엄청 좋아합니다 임신전부터 좋아했어요 집에 과일 떨어지는 날이 없었어요 임신해서도 맨날 두번 씩 틈나면 먹었어요 ! 임당에 안좋다는데 … 걱정이네요 ㅠ 임신하면 막 먹을수 있는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ㅠㅠ 다들 힘냅시다 !
댓글
20
저도 걱정인게 과일을 정말 많이 먹거든요 ㅜㅜ
검사전날밤에 수박쥬스1리터먹고 검사햇는데 재검떳어요 다행히 패스햇지만..
저 식단관리 아예 안했고 먹고싶은거 다 먹었고 임당검사 전 관리도 아예 안했는뎅 115로 정상이었어용ㅎㅎ
저도 식단관리 없이 갓는데 통과햇어요!컨디션이 중요한거같아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