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광주베이비페어

7월3일까지 개최하는 광주베이비페어 다녀오신맘님들 계신가요? 오늘가고싶은데 후기궁금해요~~

댓글

4

  1. 혹시 전시상품도 괜찮으시다면 일찍가셔서 유모차나 카시트는 미리 전시상품 예약구매 하는것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것 같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어제 다녀 왔는데 이불류 짱구베개겸 열 베개도 되는거랑 턱받이 발싸개 등 샀어요 ㅎㅎㅎ 처음 가는데 사람 많구 직접 만져보고 신랑이랑 같이 가서 좋았는데 더 사고싶더라구요! 8월에도 갈려구 생각해요 옷이 여름 옷이라 .. 하얗게 불태웠어요 너무 힘들어요..ㅠㅠ 물건 보실 때 가격 체크하신것도 중요하구 전 한바퀴 돌고 온다고 해서 사장님들한테 안잡혔어요 ㅎㅎㅎㅎ 전 리스크 만들어서 인터넷가격과 아가방가격 적어놓고 베이비페어 가격 비교 함서 샀어요 주차 전쟁이라 일찍가시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오후에 사람 많았거든요~

  3. 저번보다 이번에하는 베이비페어 규모가 좀더크더라구요~ 애기옷은 아직 여름께 많아서 구경만했고 뱀부타올이랑 블랭킷 애기베개 구매하고 왔어요~

  4. 저 어제 다녀왔어요~~ 사람 진짜 많구여 옷이나 이불세트 젖병 장난감 등등 여러가지 뭐 많이 파는데 일단 처음이라 둘다 얼타면서 설명 듣구 그랬네여 ㅋㅋ 저는 가서 만삭사진부터 애기성장앨범 까지 계약하고 둘러보고 왔구여 8월에 또 한다길래 그때 구매하려구요! 거기서 카시트나 유모차 설명 많이 들으시더라구요 ㅋㅋ 뭐 사실 계획 있으시면 사야될 물건 공부 조금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