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ㅜ 마라탕 좋아했는데 입덧하면서 한번을 못먹고 이후에 생각안나서 안먹고 있는데...... 으항 보니까 먹고싶네여 내일 시켜먹어야겠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시간에 야식을 먹으면 안되는데.......

마라탕 시켜서 혼자 다먹엇어여 ㅡㅡ 왜케 배가고프고 먹구싶은지 참 키키 남편이 배민에서 바로시켜줘서 한그릇 다 퍼먹엇어욥🦧
댓글
12

맛잇어요~ ☺️
저는간짜장먹었어요ㅜㅜ낼이임당검사인데

헐큐 낼되면 당이 낮아질거에요 ㅎㅎ
앗 마라탕 군침돌아요😋 저는시원한게 땡긴다 했더니 팥빙수 시켜줘가지고 다 먹었어요😭😭

와 팥빙수도 진짜 맛잇겟어요 냠냠🥲☺️
오 저도 집앞 맥주집에서 나가사키짬뽕이요ㅋㅋ국물이 땡겨서ㅋㅋㅋ 신랑은 생맥먹고 😂

아 생맥 맛잇겟어엽 호로록 쨥쨥 생맥에 노가리 캬☺️🦧
저희는 치킨이요 ㅎㅎ

와 치킨도 맛잇어요☺️☺️ 배가 빵빵해졋어요 키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