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다른건 처음알았어요~~140기준으로 알고있는데...정해져있지않나요?ㅠ 병원에 한번 여쭤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거부해도 되나요????
⸝⸝ʚ̴̶̷̆ ̯ʚ̴̶̷̆⸝⸝ ~~ 오늘 검사했는데 135까지 정상인데 제가 136나와서 재검이래요....... 재검은 네시간있어야한다는데 그냥 안하명 안되나요..? 어떻게생각하세요? ㅠ
댓글
14
선택인지는 모르지만...혹시라도 임당일경우에 조산이나 거대아 출산 등 위험할수있는데 하시는게 낫지않을까요? 저도 수치가 높아서 재검이에요~ 근데 140이 기준인데 다니시는병원은 수치가 많이 낮은거같앙
어허.. 저도 138로 통과했는데 다른 병원이였으면 재검 대상이었겠네요
저희 병원은..130기준 138나와서 재검하고 통과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재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ㅜㅜ
재검은 필요할꺼같아요 아무래도 아이한테 영향을미친다고하니 전135나와서 재검햇는데 패스햇어요~일단 맘편하게 받으시느내ㅣ..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