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정도는 있으면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 꼭 필요한가요?
10월 출산예정인데 겉싸개를 준비해야될까요? 꼭 필요한건지... 궁금하네요 신생아때는 밖에 나갈일이 없으니 안사도 될꺼같긴한데 병원가고 하려면 준비해놓는것이 맞는지 아닌지 고민이 되어 글올려 보네요 같은시기의 출산하는 예비맘들은 어떻게 하셨는지요?
댓글
14
전 구매 안했어요 거의 안쓴다고하고 병원 가는건 바구니 카시트 태워서 이불로 덮고 나가면 될것같아서용

탈퇴한 유저
전 하나 구매 했어요~~ 이불로 사용해도 되구 해서요
병원에 문의해보세요~~ 대부분 주더라구요~~ 하나만있으면되요~~
예방접종하러 나갈땐 겨울이니까 우주복 돌까지 입힐수 있는거로 있으면 좋다고 동생이 알려줬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