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 3키로증가...또르르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부터 몸무게 변화가 있나요?
지금 6주인데 몸무게 늘어날까봐 너무 무서워요 ㅠㅠ 체중은 언제부터 늘어날까요? 체중 조절해야 하니까 초반에 많이 안 먹는 게 맞겠죠?
댓글
20

저도 이제 곧 8주 ㅠ 또르르...
저도 입덧으로 2키로 감량입니다 ㅠㅠㅠ 아기를 위해 잘 먹고 싶은데 맘처럼 잘 안되서 슬퍼요

ㅠ 저랑 비슷해요 그런데 저는 안먹으면 더울렁거리더라고요 ㅠㅠ
저는 8주차인데 입덧으로 ㅡ6kg 빠졌어요ㅠㅠ 너무너무 괴롭습니다.... 입덧이 사람잡네요

너무많이 빠지셨어요 ㅠ 조금이라도 드셔야 애기도 먹는다는데 ㅠ
전 6주6일차인데 5주부터 6주까지 5끼씩먹고 안먹으면 토할거같고 근데 변비까지와서 지금 4키로쪗어요 2주만에.......화장실가면 3키로빠지길바라는중이에요 변비가 7일차라......임신 너무힘든거같아요....

푸룬주스 올리브영에서 사드셔보세요 작은 병이요! 저도 그거먹고 쫌 뚫렸어요
저 6주 5일찬데 그대로에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 살찔까봐 두려워요 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