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하시고 미지근한물 많이 마시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증상?
원래 비염, 알레르기있긴한데 주로 봄에 심했었는데 이상하게 임신하고 나니까 재채기가 계속 나와요 이거 저만그런거가요? 다른 분들도 저같이 재치기와 비염증상 있으신분들 계신가요?
댓글
5
저도요 ㅠㅠ 원래 알러지성 비염이 있긴 했는데 그거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계속 콧물나고 재채기 계속 하고 죽겠어요 ㅜㅜ

ㅜㅜㅜㅜ 만삭까지 계속되는걸까요?
임신성비염아닐까요.. 저도원래 비염이있긴있는데 몇일정도면 없어지는데 임신하고나서 계속 비염을달고사네요ㅠㅠ

임신성비염도있나보네요ㅜㅜ 자려고 누우면 코막혀서 숨쉬기도 힘들어여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