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입덧 초기라 입덧약 잘들어서 너무 다행이예요ㅜ 입덧약 도움 받을 수 있을 때까지 받고싶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덧 함께 이겨내요!!
이제 6주 들어섰습니다 약간의 피고임이 있어 현제 최대한 눕눕 중인데 5주 끝자락부터 본격 시작된 입덧에 병원가니 살이 빠져서 입덧약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우선 잘 먹는게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니 아기에게 지장없다고 하셔서 먹었는데 우선 밤에 정말 속쓰림에 울렁거림으로 잠도 못잤는데 잘 잤습니다 초기는 무엇보다 엄마 몸 마음이 편안한것이 아기에게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찾은 개인적 방법은 방울 토마토, 사과, 키위, 바나나 입니다 그리고 자연드림에서 파는 젤리종류도요 우선 시원한게 하도 땡겨서 젤리를 시원하게 해놓고 조금씩 가끔 먹으니 좋았구요 속 쓰리다 하면 과일 돌아가면서 먹고 있어요 웃기게도 과일도 때에따라 땡기는게 있더라구요 괜찮은 날은 갈아서 과일쥬스로 먹으니 속이 많이 가라앉습니다!! 또 좋은 방법있으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잘 커서 내년 7월 다들 좋은 소식으로~~ 화이팅입니다!!
댓글
6

그럼요 ~ 엄마의 육적 정신적 평안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힘내요 오늘도 배타는 중이지만 ㅠㅠ
같이 이겨내요!!저는 시큼한거만땡겨서 오렌지주스만 마시고있어요ㅜ

오렌지 주스도 좋네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힘냅시당 이또한 지나가겠죠 🙌🙌🙌🙌

그렇겠죠 중기가 황금기라던데 그 날을 기다리며 화이팅입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