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할때

안녕하세요. 네이버 주수로 6주 2일차예요. 원래는 9주차 되면 가려고 했는데 아가는 잘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서 7주 중반에 가려고 예약해뒀어요. 5주차에 접어들자마자 빈속에도, 밥 먹고나서도 계속 울렁거려서 거의 눕눕 생활하고 있네요. 입덧 심할때 도움되는 거 추천 부탁드려요 ㅜㅜ 먹고 싶은 것도 없고 먹고 속 울렁거릴게 무서워서 먹고 싶지도 않네요 ㅜ

댓글

17

  1. 커피가 안좋다고하지만ㅜㅠ저희어머니도 입덧심해서 옆집할머니가 믹스커피 한잔마시라고 그럼 괜찮다고해서 자기딸도 믹스커피마셧고 애잘낳앗다고 추천으로 심할때만 하루한잔씩 마시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입덧심해서 믹스커피한잔씩하고있어요ㅜ

  2. 저도 하루종일 눕눕이에요.... 먹덧사탕먹다 음식도 잘 안들어가서 조금먹고 또 자다 일어나서 어지러워서 또 눕눕... 하루종일 술먹고 다음날의 숙취의 느낌이 확 나요... 새벽에도 이제 깨기 시작하네요 ㅜ____ㅜ

  3. 참크래커 먹었고 누룽지 푹 끓여서 먹었어요 그래도 헛구역질은 나와요 울렁거리고 그나마 게워내진 않아서 다행 ㅠ 간이 되어 있는 음식은 바로 다 게워내더라구요 밍밍한게 맞는거같아요

  4. 누룽지 조금씩 끓여서 먹고 있어요 ㅠ

  5. 저도 입덧때문에 속도엄청쓰리고 어떤냄새든 다역하고 죽을것같아요ㅜㅜㅜ비스켓도안되고..귤도 고구마도 저는 다 안되더라구요ㅜㅜㅜㅜ 아침에눈떳을때 속쓰림이 최고치로올라가서 진짜 눈물날 정도인데 매실액 물에타서 조금씩 섭취해주니 그나마 좀 낫긴해요ㅜㅜ엄청은 아니지만..

    1. subcomment icon

      그나마 매실액이 조금 도움이 되나봐요 ㅜㅜ 저도 사다두고 먹어야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심할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