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안좋다고하지만ㅜㅠ저희어머니도 입덧심해서 옆집할머니가 믹스커피 한잔마시라고 그럼 괜찮다고해서 자기딸도 믹스커피마셧고 애잘낳앗다고 추천으로 심할때만 하루한잔씩 마시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입덧심해서 믹스커피한잔씩하고있어요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할때
안녕하세요. 네이버 주수로 6주 2일차예요. 원래는 9주차 되면 가려고 했는데 아가는 잘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서 7주 중반에 가려고 예약해뒀어요. 5주차에 접어들자마자 빈속에도, 밥 먹고나서도 계속 울렁거려서 거의 눕눕 생활하고 있네요. 입덧 심할때 도움되는 거 추천 부탁드려요 ㅜㅜ 먹고 싶은 것도 없고 먹고 속 울렁거릴게 무서워서 먹고 싶지도 않네요 ㅜ
댓글
17
저도 하루종일 눕눕이에요.... 먹덧사탕먹다 음식도 잘 안들어가서 조금먹고 또 자다 일어나서 어지러워서 또 눕눕... 하루종일 술먹고 다음날의 숙취의 느낌이 확 나요... 새벽에도 이제 깨기 시작하네요 ㅜ____ㅜ
참크래커 먹었고 누룽지 푹 끓여서 먹었어요 그래도 헛구역질은 나와요 울렁거리고 그나마 게워내진 않아서 다행 ㅠ 간이 되어 있는 음식은 바로 다 게워내더라구요 밍밍한게 맞는거같아요
누룽지 조금씩 끓여서 먹고 있어요 ㅠ
저도 입덧때문에 속도엄청쓰리고 어떤냄새든 다역하고 죽을것같아요ㅜㅜㅜ비스켓도안되고..귤도 고구마도 저는 다 안되더라구요ㅜㅜㅜㅜ 아침에눈떳을때 속쓰림이 최고치로올라가서 진짜 눈물날 정도인데 매실액 물에타서 조금씩 섭취해주니 그나마 좀 낫긴해요ㅜㅜ엄청은 아니지만..

그나마 매실액이 조금 도움이 되나봐요 ㅜㅜ 저도 사다두고 먹어야겠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