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 되실진 모르지만, 제가 부정맥인데 군대도 잘 다녀오고 축구 농구 다 잘하고 몸 건강히 예비 애기아빠도 되었네요.. 하지만 쓰니 애기님은 그런거 없이 건강히 태어나게될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심장 부정맥 겪어보신분 있나요 ㅠㅠ
오늘 28주2일차 병원 다녀왔는데 심장 소리를 들으시더니 고개를 두번 정도 갸우뚱 하시길래 심장이 덜컥했는데 초음파 다 보고 말씀 하시는데 심장이 빠르게 뛸때도 있다고 부정맥 인거 같다고 하시네요 ㅠㅠ 태어나서 없어지는 경우도 있다곤 하는데 괜히 애기한테 미안해지고 ..다 제 잘못 같네요 사이다 같은 탄산을 좋아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간접흡연 인가 싶기도 하고 별의별 생각이 다들어서 그런지 입맛이 더 없어지고 하네요..이런경우 겪으신적 있으신가요 혹시 ㅠㅠ
댓글
6

큰 위로가 되죠..저희 아들도 꼭 감자파파님 처럼 꼭 건강한 아들로 태어났으면 좋겠습니당 크나큰 위로 감사해여 ㅠ
저도 태아부정맥 얘기 들은적있어요~ 병원가서 춈파보는데 제가봐도 알 수 있을정도로 빨리뛰었다 늦게뛰었다 하더라구요. 근데 태아 부정맥은 생각보다 태아한테 많이 일어난다고해요 일시적인 현상일수도있고 태어나면 없어지는 경우도 많다하다라구요. 너무 신경쓰고 걱정하면 스트레스로 안좋을거같아서 일시적인거겠지~ 하고 좋게좋게 생각하고 말았더니 지금은 다시 심장박동 괜찮게 돌아왔어요ㅎㅎ

병원에선 항상 최악의 상황을 말해줄수 밖에 없다는걸 알지만 서도 대학병원 큰병원 얘기가 나오니 무서운건 어쩔수 없더라구여 ㅠㅠ 저도 제발 괜찮아 지길 빌어야겠어요 ..
그게 ㅁㄹ님 탓일리가 있나요!! 탄산이랑 부정맥은 아무 관계도 없어요. 태어나면 없어질 거에요 ㅎㅎ 날씨도 더운데 기력 잃지 않게 잘 챙겨드세요.

감사해요 ㅠㅠ 덜 미안하게 더욱 챙겨먹던가 해야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