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마니 안주고 걷는것 같긴해요 저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걸을때 아랫배 힘빼고 걷나요?
임신 전 허리가 안좋아서 도수치료 받는데 엉덩이를 너무 뒤로 빼고 걷는다고 아랫배 힘주고 걷는 연습하라더라구요 그래서 걸을 때 자연스럽게 아랫배 힘이 들어가는데 그것 때문인지 조금만 걸어도 배가 당겨요ㅠ 의식적으로 배에 힘 쫙배면 배 내밀고 걷게되는데 허리가 아프네요 다들 걸을때 배에 힘빼고 다니시나요?ㅋㅋ
댓글
6

저도 배 당기지 않는 선에서 힘빼고 걸어야겠어용

넹 너무 걱정하지 마셔용!!! 아가는 무럭무럭 크고 있을거에요☺️

네~! 걱정과 다르게 아기는 뱃속에서 열일하고 있겠죠!? 우리 모두 순산해요🤗
저도 허리가 안좋아서 도수받는데요. 운동치료할때 배웠던 배꼽이랑 아랫배 당기는 호흡 운동을 많이해요. 걸을때도 호흡해서 배꼽쪽 잡고 움직이려고 노력해요ㅎㅎ 저도 허리걱정인데ㅜㅠ 건강하게 잘 키워보아요

허리 안 좋아서 배나오기 시작하면 더 걱정이죠ㅠㅠ 너무 아플 땐 앉지도 눕지도 못하게 아픈데 말이에용 ㅠㅠ 아기도 저희도 건강하게 순산하길 바라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