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8주 3일 차인데! 괜히 설레네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3일 원장님이 입초 봐주셨어요 ◡̎

어제 조리원 예약하러 간 김에 아기 보고 왔는데 아기가 탯줄도 만들고 무럭무럭 잘 자라주네요 ㅎㅎ 안그래도 아기 어떻게 있나~ 궁금했는데 입초 딱 보여주시고 사진도 뽑아주셨어요☺️ 날은 너어무 더운데 울아가 덕분에 힘 나네요!
댓글
10

8주 되니 막 더 신기하고 그런것 같아요 ㅎㅎ 저는 오늘 8주4일차에요!!

탈퇴한 유저
어머 신기하네요~~~ 올려주셔서감사해요 ㅋㅋ

앗 같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이시기에도 입체초음파 봐주시나요? 병원마다 다르겠죠? ㅜㅜ

저두 갑자기 봐주셔서 너무 놀랐어요! 병원마다 원장님마다 다르실것 같아요^^ 매주 보고싶네요 ㅎㅎ

저는 내일 가는데 너무 궁금해요. 내일 8주2일인데

토또 건강히 잘 자라고 있을거에용! 저는 어제 보고 왔어요 ◡̎
너무 귀엽도 신기해요

그쵸 저도 귀여우면서 신기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